어린이집 소개

원장 인사말

안녕하세요.
현대케피코 늘푸른 어린이집 원장 정 재희 입니다.
현대케피코 늘푸른 어린이집의 새로운 가족이 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 합니다.
우리아이들이 세상으로 첫 발을 내딛는 시작을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에 참으로 기쁨을 느낍니다.
현대케피코 늘푸른 어린이집은 소중한 아이들이 가정 다음으로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제 2의 가정입니다. 또한 아이들이 가장 신나고 즐겁게 지내는 행복한 놀이공간이자 공동생활에서 함께 지켜야 할 예절과 약속을 배우는 삶의 공간이기도 합니다.

2018학년도에는 현대케피코 늘푸른 어린이집에 다니는 모든 아이들이 무엇보다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하는 행복한 어린이로 자라길 바랍니다. 더 나아가 책을 좋아하는 아이, 창의적인 생각을 할 줄 아는 아이, 나와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존중 할 줄 아는 성품이 바른 아이로 자라나길 바랍니다.

이를 위해 어린이집 모든 교직원은 아이들을 존중하고 사랑하며, 아이들에게 편안하고 따뜻한 어린이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특히나 오랜 시간 어린이집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에게 있어 쾌적하고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고, 바른 먹 거리 제공과 균형 있는 실내 외 활동, 재미있는 보육 프로그램, 인성교육 및 이 시대가 요구하는 창의성 있는 아이로 자라도록 칭찬과 격려, 사랑을 선사하는 어린이집이 되겠습니다.
우리 어린이집에서 자란 아이들이 장차 더 넓은 세상에 나아갔을 때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과 인정을 받으며 어디에서나 앞장서 일하는 리더가 되길 기도 하겠습니다. 학부모님께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어린이집 보육활동에 많은 협조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상단으로 바로가기